다시사랑

율법과 복음(김형익) 본문

책속에

율법과 복음(김형익)

날아볼까용 2019. 6. 25. 15:13

CGNTV -> 유튜브 -> 책

내가 이 책을 접하게 된 경로이다.

CGNTV 에서 방영하는 [나침반 바이블] 이란 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저자를 알게되었다.

목사님 하시는 말씀이 마음에 와닿았던것 같고, 유튜브를 통해서 말씀도 찾아보게되었다.

그러다가 책까지 찾아서 사게되었다;;

처음엔 ebook을 샀었는데 집중도 잘 안되고...
종이책으로 가족도 같이 보면 좋을거같아서,
어쩌다보니 같은책을 두권 구매하게 되었다.
여튼 두권산게 아깝지 않게 집중해서 잘 읽고 이해도 잘되면 좋겠다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