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김제 농업기계박람회를 가다 본문

잡담도 나누고

김제 농업기계박람회를 가다

날아볼까용 2017. 11. 8. 23:31
오늘은 김제 벽골제에서 하는 농업기계박람회를 다녀왔습니다
기간은 11월8일~10일 까지인거 같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꼭 다녀오시면 좋을거같아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저는 친구가 귀농을했고, 요새 저도 좀 관심이 생겨서 같이 갔었답니다.
각종 농기계들도 많고 드론들도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고요. 좀 비싸긴했지만요..ㅎㅎ
 

전국 각지에서 업체들도 참여하고 사람들도 많이 왔더라구요
1관.2관 나누어서 박람회장이 구성되어있었는데
1관에는 트랙터나 대형건조기 같은 큰 기계들이 회사별로 전시되어있었구요, 2관에는 좀 작은 기계.도구 업체들이 있었어요

2관에 드론 업체들도 몇 있었던거같은데요
가격은 좀 쎄더라구요 ㅎㅎ
싼게 2천부터해서 비싸면 4천이상정도 했던거같아요
비싼 만큼 큰 효과를 볼수 있겠죠?!!
드론업체도 생각보다 많아서 깜짝놀랐어요
경쟁이 치열할거같아요

오늘 박람회 구경하면서 가장 놀랐던순간은
바로 무인 농기계였는데요
사람이 기계에 타지않고 리모콘으로 조작해서 밭일을 하는거였어요.

저 위 장비를 아래계신분이 조작하시는거 같더라구요
홍보용으로 동영상도 찍는거 같구요
ㅎㅎ신기했어요

아 귀농에 관심있으신분들도 꼭 가보세요
귀농관련 상담도 하고있어서 저도 상담 받았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답니다^^

이 외에도 추첨으로 상품도 나눠주기도하고 많은 정보를 얻을수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