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 고딕은 마법소녀 본문

게임은 취미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 고딕은 마법소녀

날아볼까용 2018. 8. 22. 14:47

고딕은 마법소녀 사전예약하기

이름이 특이하네요... 고딕은?? 

굴림은.... 궁서는..... 뭐 이런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ㅠㅠ

아무튼!!ㅋㅋ

새로운 게임이 나왔으니 사전예약하는 것이 인!지!상!정!!


탄막 슈팅의 진수 CAVE사의 정통 미소녀 슈팅 RPG ‘고딕은 마법소녀’ 가 드디어 국내 출시!

정통 미소녀+슈팅+RPG를 경험하라 !

고딕은 마법소녀 사전예약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