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크립토탭 Cryptotab 소소한 비트코인 모으기 본문

잡담도 나누고

크립토탭 Cryptotab 소소한 비트코인 모으기

날아볼까용 2018. 9. 14. 11:33

티스토리 돌아다니다가 안굽돼님 블로그에서 크립토탭(CryptoTab)을 알게 되었어요

반신반의하며 노는 컴퓨터로 한번 도전해 보기로했죠.

크롬을 열고, 파일 다운받고, 가입하고 창만 켜두니 조금씩이지만 쑥쑥(?) 채굴량이 느네요 ㅋㅋㅋ

방법은 간단해요

우선 https://get.cryptobrowser.site/2826017 요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빨간박스 클릭해서 설치파일 다운후에 실행하시면,

크롬창과 같은 CryptoTab 창이뜹니다.

첫번째 사진이 CryptoTab 창이에요.

COPY URL은 본인의 크립토탭 주소인데요

저 주소를 통해 가입하면 

주소주인에게도 소정(?)의 %가 주어진다고하네요(0.0625~15%) 

어디 얼마나 벌리나 두고봐야겠어요ㅋㅋ

참고로 제 경우에는 마이닝을 MAX로 해도 컴터가 버벅거리거나 그러진않네요 ㅎㅎ

뭐.. 컴터 용도가 웹툰,쇼핑이다보니 ㅋㅋㅋ

모두들 티끌모아 태산을 이뤄보시게요~~

크립토탭(CryptoTab)사이트로 이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