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WeCast WifiDisplay-K1 구매했어요(미라캐스트, 미러링 기능) 본문

쇼핑도 한번씩

WeCast WifiDisplay-K1 구매했어요(미라캐스트, 미러링 기능)

날아볼까용 2018. 10. 2. 02:01

<WeCast WiFiDisplay-K1>

짜잔~
이거시 머시냐 하면~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화면을 TV로 전송해서 볼수있게 해주는 기기랍니다.
미라캐스트, DLNA, 무선스트리밍... 등등 여러가지 이름으로 통하죠.
집에 유플꺼 홈보이가 있는데요, 집전화 같은건데 비디오포털을 통해서 실시간 TV나 영화,드라마를 볼수있어요.
저는 가끔 무료로 올라오는 영화를 찾아본답니다.
근데 홈보이가 8인치라서 폰보다는 크지만 보기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예전부터 화면 공유되는 장비하나 사고싶었는데 저 모델이 싸게 나왔길래 잽싸게 구매했어요.

HDMI부착된 기기 뒷편에 5핀선을 연결하고 HDMI와 USB(전원제공)을 TV에 연결해주면됩니다.

그리고 스맛폰 미라캐스트 설정들어가서 위 항목 wecast와 연결을 해주면

뙇! 이렇게 TV와 화면이 공유됩니다 ㅎㅎ
신기신기!!

지금 비디오포털에서 영화 변산이 무료로 풀렸길래 보고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사실 고향이 부안이라 애향심(?)에 영화관에서 보고싶었는데 못봤어요 ㅠㅠ
근데 남주 랩도 잘하고 재밌는데 흥행이 안된게 좀 아쉽네요. 
아 그리고 영화의 한가지 옥에 티라면.... 
부안에서는 영화에 나오는거만큼 사투리를 쓰진 않는다는거죠 ㅋㅋㅋㅋ

스맛폰이랑 티비랑 같이보면 티비가 살짝? 0.5초 정도? 느리긴한데요 스맛폰은 덮어두고 티비만 보면 전혀 어색하지않고 신경도 안쓰이네요. 완전좋아요 ㅠㅠ
이제 큰 화면으로 볼수있어서 넘 행복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