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제가 좋아하는, 디펜스게임 이네요! 유즈맵디펜스 온라인 본문

게임은 취미로

제가 좋아하는, 디펜스게임 이네요! 유즈맵디펜스 온라인

날아볼까용 2018. 10. 3. 18:32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요,
전 디펜스 게임이 체질에 맞는거 같아요.
어렸을적 축구할때도 공격보다는 수비가 재밌었고요. 성격탓인가봐요?ㅋㅋㅋ

물론 지금도 디펜스 게임을 하나 하고있답니다.
현재 하고있는 게임은 <디펜스어벤져>에요.ㅋㅋ
제목부터가 너무 디펜스게임같죠??^^;
요거 중독되서 하루종일 폰을 손에서 못놓고있답니다 ㅠㅠ
좋은건지 나쁜건지....ㅋㅋ
근데 그렇게 열심히 해도 과금을 안해서 그런지 아직 8렙이에요ㅠㅠ
암튼 그건그렇고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디펜스 게임은 <유즈맵 디펜스 온라인>이라는 게임이에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게임은 미소녀가 출동하는 디펜스 게임인거같습니다.(사실 저도 아직 안해봐서 몰라요!ㅋㅋ)
특이하게 아이오드 캐릭도있네요.
그럼 전 이만, 아래 간략히 특징 적어드리고 게임 다운받으러 가볼게요ㅋㅋ 모두 즐겜하세요!!^^

온라인 실시간 방치형 전략 RPG 디펜스!

10명의 유저와 실시간으로 파티를 구성해서 보스를 잡아보세요!

★ 실시간 온라인 RPG 전투 지원
★ 영웅 시스템과 장비 강화 합성 인벤토리 등등 다양한 RPG 요소
★ 힘들게 안싸워도 되요! 방치 시스템 완벽지원!
★ 수십종류의 보조유닛과 보조유닛별 각각 다른 스킬 시스템(대박!)
★ 수백종류의 영웅 아이템 / 유물 시스템 등등 상상을 초월하는 컨텐츠!
★ 9가지의 각각 개성 있는 다양한 디펜스 모드

■ 보스던전 온라인 
■ 랜덤 디펜스
■ 전략 길막기 디펜스
■ 1억마리 디펜스

■ 행성 점령전 온라인
■ 5 vs 1 유저 떼전
■ 영웅 PvP 대전
■ 투구던전 온라인
■ 도전의 탑

유즈맵 디펜스 온라인 설치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