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술조심. 펀치조심. 손목조심 본문

잡담도 나누고

술조심. 펀치조심. 손목조심

날아볼까용 2017. 11. 7. 18:49
2주전이었음다
제가 다니는 스쿼시 동호회 정모날이였죠
원래 술을 잘 못하는데, 그날 같이 앉은 형님들이 소맥(카스처럼?)을 계속권하셔서 몇 잔 마셨드랬죠
많이는 아니고 5~6잔 정도 마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앉아있을땐 몰랐는데 나가려고 일어나니까 취기가 확 돌더라구요
근데 왠지 그냥 맥주만 먹고 취하는거보다 섞어 먹고 취하는게 더 기분이 좋았던거 같아요(엥?)
소맥이 나한테 맞는건가 ㅋㅋㅋㅋ
암튼.. 회식장소 성물 1층에 펀치 기계가 있었는데 객기로 한번 쳤습니다
술취하면 용감해지잖아요? 네?
그렇죠?
네 아닙니다.
그냥 객기죠 ㅠㅠㅠㅠ
그걸 왜 한손으로쳐서
손목이 나갔네요
네 1주가 지나고 2주가 지나도 손목이 나을 기미가 안보여서 병원에 갔더니 인대가 늘어난거 같대요.
통증이 3~4주 갈거라던데..
뼈에 이상이없으면 좋겠어요
계속아프면 초음파(?)도 차후에 찍자고 그러시던데.. 초음파 찍는게 맞나..ㅎ
좋아지겠죠?!!
여러분 모두 술은 적당히! 펀치는 자제! 혹여 치실때는 손목 꼭! 잡고 치세요!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