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우체국 박스 가격 본문

잡담도 나누고

우체국 박스 가격

날아볼까용 2019. 1. 30. 17:05
점심에 우체국 볼일있어서 갔다가
우체국 박스 가격이 이쁘게 정렬되어있길래 찍어봤어요~

특이하게 1,2,3,4,5호가 아니라 1,2,2-1,3,4호 네요!
가격도 저렴한거같아요~

그 옆에 신기한 기계가 있어서 또 찍어봤답니다.
컵 자동 세척 살균기라니....
믿을만하겠죠?
제가 몸소 이몸에 실험을 해봤는데
컵에서 냄새가 나거나 하진않았어요 ㅋㅋ
물맛도 좋았고요~ㅎㅎ
사용방법은 아래 컵을 빼서 물을 받아마신후 왼쪽 위 <컵투입>에 넣으면 된답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세척되나봐요! >.< 넘나좋은거 ㅎㅎ
집에 하나있으면 좋겠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