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테라펀딩, 부동산 소액투자하기! 수익인증까지! 본문

쇼핑도 한번씩

테라펀딩, 부동산 소액투자하기! 수익인증까지!

날아볼까용 2019. 2. 4. 10:11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저의 투자현황에 대해 공유해 드리려고합니다.

토스 앱 내에 있는 테라펀딩을 이용했어요.

물론, 테라펀딩 홈페이지에서도 투자 할 수 있어요. [추천인 아이디 : flyikss]

위 사진에 체크 한 것 처럼 저는 [부동산 소액투자] 와 [P2P 분산투자]를 했어요.

처음에는 P2P로 시작했는데, 부동산 소액투자가 수익률이 더 높아서,

현재는 P2P투자금의 10배를 부동산에 투자하고있답니다.

토스앱에서 오른쪽 아래 [전체]-[부동산 소액투자] 탭으로 가면 위 사진과 같이 나와요.

연수익률, 투자기간, 투자등급 이렇게 나오네요.

저는 500만원씩 두 곳에 투자를 했어요.

수익률이 좋아서 더 하고 싶었는데, 제 전 재산이 저거밖에 없어서ㅎㅎ;;

테라펀딩 투자 한도치가 1,000만원 이더라구요.ㅎㅎㅎ

각 상품마다 수익률, 투자기간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따지셔야해요.

제가 투자한 상품은 각각 7,10개월 짜리에요. 7개월은 12.98% 10개월은

15% 수익률이군요. 그 기간동안 제가 총 받을 수익금이 위 사진에 나온

693,181원 이네요.

위 사진은 1월 1일에 받은 수익금과 2월 1일에 지급받은 수익금입니다.

12월에 일단 한군데 투자를 했었는데, 1월이 되어서 수익금이 발생했어요.

그때 투자의 맛을 보고 두번째 투자를 진행했어요^^

2월 수익금은 83,584원 이네요! ㅎㅎㅎ


사진에서와 같이 두군데서 이자지급으로 합계 83,584원이 들어 온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입금되자마자 찾았지요~ㅋㅋㅋ 갸 꿀~~~~♥

이 테라펀딩이 수익률도 좋고, 편하게 투자 할수있어서 참 좋은데

위 사진에 나온 것처럼 손실위험이 있을수있으니 잘 알아보고 투자하셔야합니다.

물론, 저는 투자금 보호장치가 잘 되어있다고 생각되어 저의 전재산을 맡겼습죠!

돈이 더 있으면 더 하고싶네요 : )

우리모두 안전한 투자로 부자 되어요^^

아! 그리고 혹시나 테라펀딩에 투자하실분이 있으시다면 추천인으로 

[ flyikss ] 넣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