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전주 시내 카페 빈타이(beantie) 본문

먹어볼까요

전주 시내 카페 빈타이(beantie)

날아볼까용 2018. 9. 1. 21:24
친한 회사분이 이집 와플이 맛있다고해서 삼겹살 흡입 후 같이 먹으러 갔어요

카페 입구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사진 색감이 좀 잘 나온거 같기도있지만 ㅎㅎ;; 이뻐요~

내부도 분위기있고~

와플과 함께 먹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먼저 나오고

전 사실 아메리카노는 써서 잘 안마시는데,
와플이랑은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와플이 달아서??

비쥬얼이랑 향은 굿굿👍
맛도 괜춘 ㅋㅋ

짜잔~ 네 와플입니다
바닐라랑 녹차 시켰는데
바닐라 맛있어요 전 녹차는 별로 안맞는듯 ㅋㅋ
생크림을 엄청 많이 주네요
저 카페 알바할때는 저거 반절정도 뿌렸는데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