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걷기만해도 돈이 굴러들어온다??!!! 본문

운동해야 튼튼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걷기만해도 돈이 굴러들어온다??!!!

날아볼까용 2018. 7. 14. 08:52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어플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이에요^^

기존에 있던 캐시슬라이드의 친척 어플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캐시슬라이드는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었다면, 이 스텝업은 걷기만해도 차곡차곡 캐시가 쌓인답니다.

페북,구글,카톡 등으로 가입/로그인 할수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스텝업 어플을 깔고나니 평소에 없던 갑자기 걷고싶은 마음이 뿜뿜 일어나네요 ㅋㅋㅋ

건강도 챙기도 돈도 벌고!!
이것이 바로 일석이조, 꿩먹고 알먹고...
맞죠?^^ㅋㅋ

참, 가입하실때 추천인 코드는 flyikss로 부탁드려요!
추천인 코드 입력하셔야 서로에게 500캐시가 주어진답니다!! ^-^

그럼 무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선선한 아침 저녁에 많이 걸어보아요♥♥

모두들 좋은하루되세요~~^-^v

저도 이제 막 시작해서....
얼마없네요 ㅠㅠ
추천인"JBCM6" 꼭 넣어주세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걷다보면 캐시UP!
같이 걷고 500캐시 UP!
회원가입 시 추천인 입력하면
너도 나도 500캐시 UP!

링크: cashsli.de/s/JBCM6
추천인: flyiks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