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위메프에서 G7 DAYS 특별 할인 행사를 하네요!! 본문

쇼핑도 한번씩

위메프에서 G7 DAYS 특별 할인 행사를 하네요!!

날아볼까용 2018. 9. 29. 23:10

제 폰이 얼마전에 박살이났습니다.....ㅠㅠ

사진도... 옆으로 누워계시네요...ㅜㅜ

ㅋㅋㅋ

사실 전 핸드폰 보험을 잘 안들어요

왜냐하면 한번도 잃어버리거나 액정을 깨먹은적이 없기때문이죠!

그리고 지금 쓰고있는폰이 LG X4+ 인데 미국 군사 규격 테스트를 합격한 강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폰이라고 그래서....

엄청 튼튼할줄 알았거든요.

근데 사실 진짜진짜 튼튼하긴했어요.

저렇게 되기전에도 제가 수차례 시멘트바닥이랑... 아스팔트랑 마구 떨어뜨렸거든요.

그렇게 떨궜는데도 액정에 문제가 없길래 '아 진짜 대박 엄청 튼튼하구나!' 하고 막 쓴 제 잘못도 있죠ㅋㅋ

케이스도 너무 안튼튼한걸 끼기도 했고요ㅜㅜ

아무튼! 요래저래 터치도 잘되고 해서 그냥 썼었는데 이제 더이상 저 금이간 화면을 보기가 불편해서(사실 보급형폰이라 모바일 배그가 안되서....)

자급제폰을 알아보고있었어요

그러던 차에. 마침! 위메프에서 G7 자급제폰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쿠폰이랑 카드 할인까지 하면 

짠~~ 무려 663,770원 까지 가격이 내려간답니다!!

지금 하는 행사는 기존 이벤트 반응이 좋아서 추가로 기간연장이 된건가봐요!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이벤트도 하고있는데요

아래쪽에 사진으로 첨부할게요~

네 그렇습니다

이벤트 1,2 번은 G7 구매하신분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응모할수 있답니다.

응원댓글도 다시고, SNS로 홍보도 하셔서 사은품 받으세요~!!

이벤트 3,4번은 G7 구매고객분들에게 해당되는데요, 3번은 선착순 100명, 4번은 선착순 200명이네요.

댓글 수를 봤을때는 아직 100명이 안된거같은데요.

저도 지금 이 글 올리고 고민을 좀 해봐야겠어요.

가격은 참 좋은데.... 어떤색으로 골라야할지 고민도 좀 되고...

현재 폰을 유플샵에서 구매해서 추가할인이 조금 더 되는데... 이렇게 자급제폰으로 기변을하면 변경을 하면 할인이 취소될까봐 

조금 조심스러워서 알아보고 바꾸려고요!

저처럼 이것저것 걸리는거 없으신분들은 지금 바꾸시기 좋은때 같습니다!


참 그리고 G7 Days 에서 별도 추가 혜택도 있으니 (3종 택1) 필요하신거로 선택하시면 될거같아요^^

그럼 이 글 보시는 여러분 모두 좋은폰 구매하시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통화하세요^^ㅋㅋ

저는 그럼 이만.... 행복한 고민을 하러~~ 슝==3

[엘지전자] 할인가 663,770원 LG스마트폰 G7 ThinQ 라즈베리 로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