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사랑

칫솔 두부가 작은, 좋은칫솔 구매했네요~^^ 본문

쇼핑도 한번씩

칫솔 두부가 작은, 좋은칫솔 구매했네요~^^

날아볼까용 2019. 1. 21. 21:25

요거 헤드가 작은 칫솔인데
구석구석 잘 닦이더군요.
이 칫솔 쓰기전에는 두부 길이가 이 칫솔의 3배? 가까이 됐던 칫솔을 썼어요.
처음에는 헤드가 길고 넓어서 좋았는데, 입이 작아서 그런가 잘 안맞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칫솔질이 빨리 끝나는거는 좋았어요 ㅋㅋㅋ)
그러던중에 위 회사에서 이벤트로 칫솔을 보내줘서 써봤는데 제 작은 입에도 구석구석 잘 닦을수있었고 저랑 잘 맞는거같아서 이너넷에서 추가로 주문해보았답니다. : )

근데 이게 의외로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도 없어용!
작은 칫솔 선호하시는 분은 지르셔도 괜찮을듯!
모두가 건강한 치아를 위하여~~♥
다음엔 초극세모 칫솔도 사봐야겠어염
그거도 이벤트때 받은건데 그게 좀더 좋은듯!물론 가격은 살짝 비싸군요 : ) ;;

아 전 여기 G마켓 구매했는데 8개에 5,900원인가;; 암튼 싸고 무료배송이었어요! ㅎㅎ 필요하신분은 ㄱㄱㄱ


Comments